지렁이키우기 오리버전? 최강의 오리가 되어보겠습니다! - 덕링즈 - 겜브링(GGAMBRING)

  조회수 90,340

겜브링 GGAM BRING

개월 전

#겜브링 #덕링즈 #오리게임
【덕링즈 게임하기】 ►ducklings.io
여러분들은 오리 최대 몇마리까지 가능?
【겜브링 굿즈 구경】 ► much-merch.com/ggambring.html?cate_no=53
【무료채널구독】 ► kopost.info/show/SOeJWyByeoBHpmrm0NnlLw.html
【팬아트 및 팬레터!】 ► ggambring@sandboxnetwork.net
【인스타그램】 ► ggambringtv
【겜브링TV 시즌5】 ►
애니박스 | 매주 월요일 오후 5시!
애니원 | 매주 토요일 오후 3시!
챔프 | 매주 화요일 오후 4시!
【겜브링TV 방영】 ►
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~5 방송중
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, 블록어드벤처 방송중

댓글
유건영
유건영 6 일 전
💕
박혜원
박혜원 9 일 전
저 이게임 앤딩봄(친구와함께) 엄청커짐 엽집까지도 침범
「카러플디지니」
「카러플디지니」 14 일 전
6:13
마초냐옹
마초냐옹 17 일 전
대포는 없나!?!?!?!?(상당히 빡침
마초냐옹
마초냐옹 17 일 전
배보다 오리집이 더커.....
마초냐옹
마초냐옹 17 일 전
아 이거하다 욕나옴!@#$%^&*&^%$%^*ㅑ(ㅒㅖ(*&^%$#$ㄲ쑈ㅕㅑㅒ|*&^%$#$%쑜%$3
마초냐옹
마초냐옹 17 일 전
무한마리
라이윤LaiYun
라이윤LaiYun 26 일 전
저거 해봤는데 컨트롤이 안좋아서 마우스 던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손태양
손태양 27 일 전
ㅋㅋㅋㅋㅋㅋㅋㅋ오브링 귀여웤ㅋㅋㅋ
피카츄
피카츄 개월 전
존잘^^
안준상
안준상 개월 전
이거나두 했는데 하다보면 디른오리가 자꾸 아기오리 뺐어서 짜증남 힐링 하구 싶으시면 (덕링즈) 이 게임은 추천하지않아요 이 게임은 아기오리 길게하면 다른오리가 뺐으니까 티끌모아 태산처럼 조금씩 (예:5마리)정도 둥지에 줘야함. 이거 구글에 무료온라인 게임 이라고 쳐보면 이거말고도 다른 재밌는 게임 많음 이거진짜로 완전 무료임 ( 주의 : 광고 아님 (그냥 경험칰ㅋㅋㅋㅋㅋㅋ)
최성학
최성학 개월 전
재민업쓰
후주니
후주니 개월 전
어~매~이~징~~~~~~~언제?
최경애
최경애 개월 전
브링쌔끼!키우기
Minjeong Kim
Minjeong Kim 개월 전
저해봄 재미 ㄴㄴ
리빈
리빈 개월 전
브링님 ! 캐릭터 꾸미기 제페토를 추천해요!!!
박한준
박한준 개월 전
이거 혹시 유괴 게임?;;ㅋㅋㅋㅋ
뽀시래기악마
뽀시래기악마 개월 전
이거 뻐꾸가인가....
박준서
박준서 개월 전
도시락
도시락 개월 전
폰게임 팔라딘스토리 재밌어요!! 찍어주시면 좋을거같아요~~
최원희
최원희 개월 전
프라이데이나이트펑키 게임 헤주세요 유튜브도 다 헤요 DDR이랑 비슷해요 설치나 플레이를 하는법을 모르면 유튜브에 검색해 주세요 유튜브각 이에요
서민
서민 개월 전
오리 꽥꽥 병아리 삐약삐약
김성학TV
김성학TV 개월 전
옵치해주새요
완성애니메이션
완성애니메이션 개월 전
브링형 많이 힘들지 조금 쉬세요 다크써클이. ...
박한결
박한결 개월 전
썸낼이 약간 욕같네...ㅋㅋㅋ
김정윤
김정윤 개월 전
와나도하고십다
아빠말좀들어라
아빠말좀들어라 개월 전
ㅋㅋㅋㅋ오브링 ♥~♥왜이리 미워할수없는거지?
그것이알고싶다
그것이알고싶다 개월 전
브링님 어메이징프로그 변기통에 컨테이너박스너어주세요
야광버섯
야광버섯 개월 전
00:04 판소리 브링 03:34 D짐 05:35 D짐 2 06:15 튕김 07:32 D짐 3
라일락
라일락 개월 전
어메이징헤주세요
조정훈
조정훈 개월 전
오리고기가먹고싶아지내요,...
Ca in
Ca in 개월 전
하브 겜브링님 꿀잼 컨셉 엄마오리 아기오리 컨셉있어요
다이야
다이야 개월 전
너무 중독적이다...
허지운
허지운 개월 전
재밌겠네요
허지운
허지운 개월 전
ㅋㅋㅋㅋㅋ
멜리시
멜리시 개월 전
힐링겜의 결말은 대체 왜저런걸까?
Lloyd Kim
Lloyd Kim 개월 전
하브
복숭하
복숭하 개월 전
안녕나는보트에요정
김성재
김성재 개월 전
브링님이하면 망겜도 갓겜이된다
안예진
안예진 개월 전
나어떻게하는지몰랗는데
포됴
포됴 개월 전
진짜로 미워지는데
이오연
이오연 개월 전
저브롤스타즈에서겜브링이랑팀이었는데
최민재
최민재 개월 전
썸내일넘우귀엽자너~
Happy! Hallo
Happy! Hallo 개월 전
겜브링 언제 웃지마! ! 할꺼애요? 웃지마 기다리는중이에요
최지연
최지연 개월 전
ㅎㅅㅎ
tv뇬뇬
tv뇬뇬 개월 전
150빠
판티리엔
판티리엔 개월 전
ㅁㅋㅌㅊ표☆♡
레몬
레몬 개월 전
브링님전이영상617번구독자예요
스팅TV
스팅TV 개월 전
3:28 앜ㅋㅋㅋㅋㅋㅋㅋ
김경준
김경준 개월 전
Pelican Party
Pelican Party 개월 전
꽥꽥 Hello GGAM BRING thanks for playing!! 🦆
권순영
권순영 개월 전
핵꿀잼
남매성장일기
남매성장일기 개월 전
L1께심
백월
백월 개월 전
역시 겜브링님 병맛 게임의 전문가(?)나 다름없군요 ㅋㅋ
꽉꽉이kwakkwak
꽉꽉이kwakkwak 개월 전
어? 나도 오리인댕
김선자
김선자 개월 전
오리기여웡
유현우
유현우 개월 전
모바일?
김선자
김선자 개월 전
브링님
냥냥펀치
냥냥펀치 개월 전
꾀꾀오리
사람 물은고양이
사람 물은고양이 개월 전
형 썸넬 욕같아....
희멍TV
희멍TV 개월 전
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...
박현주
박현주 개월 전
겜브링님 향유체력 1629임
강현서
강현서 개월 전
브링님 영상도 좋지만 다크서클 있으신거 마음 아파요 ㅠㅠ 쉬시면서 하세요
지브라더스TV
지브라더스TV 개월 전
안녕하세요 2년전에 보고 안봤는데 다시 보니까 제미있네요 구독 누루고 갈게요
장창석
장창석 개월 전
와!댓글128개
장창석
장창석 개월 전
조회수에비해댓글적다
장창석
장창석 개월 전
장창석
장창석 개월 전
댓글적다
장창석
장창석 개월 전
3시간전
조현환
조현환 개월 전
와 꿀잼 👍
성혜영
성혜영 개월 전
ㅎㅎ 재미당
공기공백
공기공백 개월 전
인터넷에 무료게임이라고 치면 피로 시작하는거 누르고 저거 찾아서 하세요 저도 고인물이에요^^
수일킨
수일킨 개월 전
7:37 와 ㅋㅋ 나 이 노래 몇 달전 피아노 쳤는데
지굿굿
지굿굿 개월 전
의지의 한국인 갑니다 평일에 수업할때 써먹어야 겠군요 감사합니다
김민정
김민정 개월 전
어? 재밌겠디! 이런 게임 만든 사람들 개입**
윤석진
윤석진 개월 전
잘 보고 갑니다 ㅎㅎ
여자경
여자경 개월 전
4k
cozzet코제트
cozzet코제트 개월 전
0:49 차인 브링..
에어콘칩!
에어콘칩! 개월 전
브링님 설마 SBS협찹받았나요? 아님 미우새 출연할건가요?
최건
최건 개월 전
브링님 집 보여주세요
오현주
오현주 개월 전
나 이겜 아는 데 너무 힐링
평범한오리
평범한오리 개월 전
형 썸네일이 약간 욕같잔앜ㅋㅋ
남매비슷한
남매비슷한 개월 전
오리가 귀엽다(특이 아기 오리)
차라
차라 개월 전
게임 말고 잔난감 리뷰요
서키키니
서키키니 개월 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ppuppu ASMR
ppuppu ASMR 개월 전
공포엘레버이터재및었는뎅
노수미
노수미 개월 전
너무 웃겨 ㅋㅋ 오리 너무 귀엽잖아 ㅋㅋ 이 게임 하다가 겜브링님 오리키우는거 아니야?!(?) 졸졸 따라다니는게 귀여워욬ㅋㅋ 와이프 ㅋㅋ ❤❤
cozzet코제트
cozzet코제트 개월 전
@TV OTQR ? 홍보 하는거 아니져 남에 채널에 홍보 하지마세요
로켓민2
로켓민2 개월 전
자이제 리틀나이트메어 히든엔딩 보러 가야죠 모노가 초능력 쓸때 잡히면 마지막에 장면이 추가 돼요.
You-Jin Choi
You-Jin Choi 개월 전
겜브링님 마지막에 히든엔딩 겜브링님 이보여줘요
원서후
원서후 개월 전
악귀다
악귀다 개월 전
브링님 게임할때. 썸네일 브링님이 캐릭터 따라하는데.. 젤다의 전설 겜브링녹두 마리오도 겜브링 마리오 이번에는 오리까지 너무 귀엽잖아 나보다 나이 많은뎈ㅋㅋㅋㅋ
L.5*밤이
L.5*밤이 개월 전
앜ㅋㅋㅋ썸넬에 ㅋㅋㅋㅋㅋㅋ브링새X키우기라구여?ㅋㅋㅋㅋㅋㅋ브링님 넘웃곀ㅋㅋㅋ
홍성엽
홍성엽 개월 전
ㅋㅋㅋㅋ
zkdktk zkskqk
zkdktk zkskqk 개월 전
저 이거 해밨어요 제밋드라.
홍성엽
홍성엽 개월 전
와우 대박
유튜버 하고십다!!!
유튜버 하고십다!!! 개월 전
사람아니에요?
송소영
송소영 개월 전
썸네일 욕인줄ㅋㅋㅋ
채혜란
채혜란 개월 전
썸네일ㅋㅋㅋㅋ
이기자
이기자 개월 전
이거나만하는건데!!!
정은교
정은교 개월 전
자세히보기 누르지 마세요. 당신은 지금 여친,남친 안생기는 병에걸렸음니다. 이댓글에 좋아요를 눌르면 병이 치료가 됩니다!!!
정은교
정은교 개월 전
@이불맨 넹
이불맨
이불맨 개월 전
정은교님 근데 저 어짜피 솔로 에요 솔로로 살거에요 친구들이랑 약속 했어요
최경민
최경민 개월 전
구걸충ㅅㄱ
0323전진우
0323전진우 개월 전
형 오늘도 썸넬 고생하구나
최연창
최연창 개월 전
첫인상 : 힐링게임 인가 ? 현인상 : 빡쎄게하는 게임 이네
상구는 못말려! 으하하하하~
0:58
쇼킴매직 Show Kim Magic
조회수 875K
상구는 못말려! 으하하하하~
0:58
쇼킴매직 Show Kim Magic
조회수 875K
Beach Money Ball!!💵🌊💵
0:41
Klem Family
조회수 158M
연타 버티기
4:28
카운터
조회수 132K
상대팀 원딜 탈주시키는 메테오 미스포츈
8:15
무지개맛 Rainbow Flavor
조회수 677K